아산시, 신창제지공업㈜로부터 500만원 상당 여름이불 후원 받아
페이지 정보
작성자 신창제지공업 작성일 25-11-20 08:34 조회 35회본문

서미경 기자 : 충남 아산시는 지난 30일 신창제지공업㈜(대표이사 김영자, 김원일)로부터 500만원 상당의 여름이불 세트를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후원받았다고 1일 밝혔다.
후원받은 여름이불 세트는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읍·면·동 행정복지센터로 전달되며, 이를 통해 지역 내 취약계층에 배부될 예정이다.
김원일 대표이사는 “어려운 이웃들이 무더운 여름철을 건강하고 쾌적하게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”며 “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을 통해 지역 사회에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”고 말했다.
박경귀 아산시장은 “이번 후원이 어려운 환경 속에서 힘들게 생활하고 계신 취약계층에 큰 힘이 될 것”이라며 “항상 아산시 취약계층에 따뜻한 관심을 나누어 주시는 데 감사하다”고 전했다.
이어 “아산시도 지역 기업과 협력해 더 많은 취약계층에 실질적인 복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”고 덧붙였다.
한편, 신창제지공업㈜은 아산시 실옥동에 위치한 화장지 원지 제조 및 판매 업체로, 2016년부터 약 9,200만원 상당의 식료품과 가전제품을 아산시 취약계층에 후원하는 등 나눔을 통해 이웃사랑과 기부문화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.
“장애인” 그들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겠습니다.
한국장애인신문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jebo@koreadisablednews.com
출처 : 한국장애인신문(http://www.koreadisablednews.com)
